선관위 전산 조작으로 국민의 주권을 강탈한 사실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사전 투표 선거 제도에는 왜 참관인 개인 도장으로 날인할 수 없도록 선관위에서 조치한 것인가? 민주주의의 꽃을 꺾어버린 불법·부정 사전선거 프로그램을 운영한 선관위의 전산 조작에 의해 당락 바꿔치기한 사실이 백일하에 드러날 것이다.
전 국민이 깨어나야 한다. 그러면 정신문화대국 통일대한민국을 이룰 수 있다.
전자개표기 서버에는 지난 부정선거는 전산조작으로 당락을 바꿔치기하여 완전히 민주주의가 망가졌다. 대법원이 부정선거 소송을 가로막고, 허위 핀결을 하는 등 개표 참관인을 배재시키고 개표 관리를 진행했다. 참관인의 원칙을 무시하고 개표 관리를 했다. 사전투표는 헌법 위반이었다. 계엄을 통해 부정선거를 밝힌 것은 정신문화대국 통일대한민국으로 나아가는 길이 열렸다.
여론조사 조작! 국정 통계조작! 개표 조작!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더 이상 불법·비리 운영 실태를 숨기거나 선거 조작! 개표 조작을 지속할 수 없을 날이 도래한 것이다. 선거 조작의 원흉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부정선거 척결을 위해서 계엄군이 선관위에 들어간 것은 커다란 성과인 것이다.
문제인 종북 좌파 정권이 국정원의 대공수사 기능을 유명무실하게 만들었다. 전산을 조작하는 방법으로 당선자를 바꿔치기 한 것이다. 국민의 주권을 전산 조작! 조작값으로 강탈한 것이다. 전산 조작에 의한 당락 바꿔치기! 사전 선거 개표조작! 부정선거를 확인했다. 개엄 선포로 중앙선관위 전산시스템의 자료를 확보한 것은 신의 한수요, 구국의 결단이었다. 지금 이 시점에 필요한 인물은 불의와 싸워라 그러면 승리할 것이다.
부정선거로 당선된 파렴치한 저질 정치인들이 온갖 반칙과 편법을 동원한 꼼수로 자유 대한민국을 망국으로 몰아가고 있다. 구국의 영웅 윤석열 대통령을 지키는 것이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이다. 왜 모르는가? 불순한 세력들이 오히려 큰소리치고 준동하는 요지경 세상이 되었다.
여덟개 사건에 12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고, 경기도 법카로 소고기 사먹는 치졸한 잡범, 대북 송금 사건 등 전과 4범 범죄자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구국의 영웅 윤석열 대통령을 국가 내란 범죄 수괴로 몰아 신속한 수사를 통해 진상을 명확히 하고, 수사 체포 구금 처벌의 절차를 밟아야 한다고 했다. 형수 쌍욕에 친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려고 한 파렴치하고, 부도덕한 저질 정치인들이 큰소리치는 범죄자 천국이 되었다.
거짓과 위선 내로남불과 방탄 국회로 풍전등화 위기에 처한 자유 대한민국의 위중하고 엄중한 사태를 맞이하여 계엄 선포는 구국의 결단이었다. 여기에 반하는 언론과 저질 정치인들이 탄핵을 일삼고 있다. 파렴치한 정치인들이 내란으로 쿠테타로 몰아가며 오히려 큰소리치고 준동하는 꼴이 목불인견(目不忍見)이다.
많이 배우고 똑똑한 인간들이 불의를 보고 침묵하고 분노하지 않는 것은 사람의 도리를 저버리는 것이다. 안정이란 이미 무용지물(無用之物)이 된 낡은 사상을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사실적 상황에 조응하는 이념을 도출하는 끊임없는 변화의 과정을 통해서만 성취할 수 있다.
국가와 민족을 위해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내린 구국의 결단이었다. 내란으로 쿠테타 운운하는 탄핵 논의로 급물살 타는 현실이 안타깝다. 지금의 실상을 똑똑히 바라보고 대책을 세워야 한다. 거짓과 위선으로 말바꾸기와 경거망동하는 저질 정치인들의 추태가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민주당 대표 범죄자 이재명·조국혁신당 대표 부도덕한 조국의 진면목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좌파 도우미 역할을 하는 한동훈 대표의 인기 영합과 반역을 일으키는 배신자의 태도가 목불인견(目不忍見)이다. 한동훈 법무장관으로 막대한 권력을 누리면서 좌파 세력을 감옥에 보내는 일은 없었다. 인기 영합에 몰입되어 직무 유기를 한 것이 아닌가? 우파의 자격도 지도자가 될 자격도 없는 소인배였다. 더 이상 배신자를 추종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저는 대통령으로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국민 여러분께 호소드립니다. 지금까지 국회는 우리 정부 출범 이후 22건의 정부 관련 탄핵 소추를 발휘하였으며 지난 6월 22대 국회 출범 이후에도 10명 째 탄핵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 어느나라에도 유례가 없을뿐 아니라 우리나라 건국 이후에 전혀 유례가 없던 상황입니다.
판사를 겁박하고 다수의 검사를 탄핵하는 등 사법 업무를 마비시키고 행안부 장관 탄핵, 방통위원장 탄핵, 감사원장 탄핵, 국방장관 탄핵 시도로 행정부 마저 마비시키고 있습니다. 국가 예산처리도 국가 본질 기능과 마약 범죄 단속, 민생치안 유지를 위한 모든 주요 예산을 전액 삭감하여 국가 본질 기능을 훼손하고 대한민국을 마약 천국, 민생치안 공황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민주당은 내년도 예산에서 재해 대책 예비비 1조원, 아이돌봄 지원수당 384억, 청년일자리 심해 가스전 사업 등 4조 1천억원을 삭감하였습니다. 심지어 군 초급 간부 봉급과 수당 인상 당직 근무비 인상 등 군간부 처우개선비 조차 제동을 걸었습니다. 이러한 예산 폭거는 한 마디로 대한민국 국가 재정을 농락하는 것입니다. 예산까지도 오로지 정쟁의 수단으로 이용하는 이러한 민주당의 입법 독재는 예산 탄핵까지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되고 국민들의 한숨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자유 대한민국의 헌정 질서를 짓밟고 헌법과 법에 의해 세워진 정당한 국가 기관을 교란시키는 것으로서 내란을 획책하는 명백한 반국가 행위입니다. 국민의 삶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탄핵과 특검, 야당 대표의 방탄으로 국정이 마비 상태에 있습니다. 지금 우리 국회는 범죄자 집단의 소굴이 되었고 입법 독재를 통해 국가의 사법 행정 시스템을 마비시키고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전복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기반이 되어야할 국회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붕괴시키는 괴물이 된 것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당장 무너저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풍전등화(風前燈火)의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북한 공산 세력의 위협으로부터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우리 국민의 자유와 행복을 약탈하고 있는 파렴치한 종북 반국가 세력들을 일거에 척결하고 자유 헌정 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합니다. 저는 이 비상계엄을 통해 망국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자유대한민국을 재건하고 지켜낼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는 지금까지 폐악질을 일삼은 망국의 원흉 반국가 세력을 반드시 척결하겠습니다.
이는 체제 전복을 노리는 반국가 세력의 준동으로부터 국민의 자유와 안전 그리고 국가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며 미래 세대에게 제대로 된 나라를 돌려주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입니다. 저는 가능한한 뻐른 시간 내에 반국가 세력을 척결하고 국가를 정상화 시키겠습니다. 계엄 선포로 인해 자유 대한민국 헌법가치를 믿고 따라주신 선량한 국민들께 다소의 불편이 있겠습니다마는 이러한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조치는 자유대한민국의 영속성을 위해 부득이한 것이며 대한민국이 국제 사회에서 책임과 기여를 다한다는 대외정책 기조 외에는 아무런 변함이 없습나다. 대통령으로서 국민여러분께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저는 오로지 국민 여러분만 믿고 신명을 바쳐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입니다. 저를 믿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어느 사회에서나 90퍼센트의 법률가는 상위 10퍼센트 국민의 이익에 기식하여 삶을 영위한다. 나머지 10퍼센트 만이라도 90퍼센트의 지친 영혼에게 연민의 눈길을 주는 나라, 그런 나라야만 살만한 가치가 있다. 이 말의 의미는 멸시당한 자, 눈물과 한숨 밖에는 스스로를 지킬 능력이 없는 돈 지갑이 얇은 국민을 포함하여 모든 국민이 헌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정신문화대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의를 보고 침묵하고 분노하지 않는 것은 국민의 도리가 아니다 3 (3) | 2024.12.11 |
---|---|
더불어민주당 탄핵 방탄에 국가와 민족은 없었다 (33) | 2024.12.07 |
실상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풍전등화 위기의 대한민국 (2) | 2024.12.06 |
윤석열 대통령 비상계엄 선포 구국의 결단이었다 (1) | 2024.12.06 |
민족의 지도자 윤석열 3800만 의병 선언문 (1) | 2024.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