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종북 좌파 정권이 국정원의 대공수사권을 경찰로 넘기고, 공수처를 설치하여 사법 체계를 무너뜨렸다. 자신들이 저지른 부정과 비리를 검찰이 수사하지 못하도록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을 온갖 반칙과 편법을 동원한 위장 탈당 등의 꼼수와 임기 마지막 국무회의 시간까지 변경하여 검수 완박 법안을 무책임하고 파렴치한 문재인 전 대통령이 강행 처리했다.
국가의 기밀(원전산업 플루토늄 설계도, 작전 계획 등)을 USB에 담아 북한에 전달한 것은 여적 행위로 간첩 대통령이 아닌가? 문재인 종북 좌파 정권이 임기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기관에 알박기 인사와 사회 곳곳에 심어 놓은 독버섯이 자라나 그 악취가 천지를 진동하고 있다.
걱정이다. 심히 걱정된다. 어쩌다 자유 대한민국이 이 지경에 이르렀는가? 모든 일에는 질서가 있는데 국가와 민족은 안중에도 없는 저질 정치인과 재판거래와 지연재판으로 법치가 무너지고, 질서와 도덕이 무너졌다. 문재인 종북 좌파 정권이 법조차도 아전인수(我田引水)로 끌어들여 내로남불과 자화자찬으로 자유 대한민국을 반세기 이전으로 추락시켰다.
국가의 기밀(원전산업 플루토늄 생산 설계도, 작전 계획 등)을 USB에 담아 북한에 전달한 문재인은 여적죄로 반드시 처벌되어야 한다. 입법폭주, 탄핵폭주로 국정을 방해하고 예산 삭감 정치로 내수 부진, 수출 둔화 등 가뜩이나 어려운 상황에서 탄핵 정국으로 망가진 한국 경제 지금이 되살릴 마지막 기회이다. 내수 부진에 탄핵 정국이 겹치면서 벼랑끝에 내몰린 중소기업·자영업자 저신용자 취약계층 불법 사금융 피해 상담 건수가 대폭 증가하는 추세이다.
연말연시 내수를 살리고, 제조업이 다시 돌게 하며, 무너진 의료 세스템을 재건하는 것이다. 엄중한 시기에 타이밍을 놓치면 영영 돌이킬 수 없다. 국정 방해를 목적으로 방탄국회, 방탄특검, 방탄탄핵, 방탄 예산 삭감 등 불안한 정국에 가계와 기업은 더욱 지갑을 닫고 있다. 소상공인·자영업자 등 취약계층은 생사 갈림길에 직면했다. 단기적으로 경기 부양을 위해서는 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책과 기준금리 인하가 필요한 시점이다. '골든타임'이 길지 않다. 경제의 가장 약한 고리인 서민층의 고통이 더 커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1. 국정원의 대공수사권 이관과 공수처 설치
① 대공수사권의 경찰 이관 : 문재인 정부는 권력기관 개혁의 일환으로 국정원의 대공수사권을 경찰로 이관했다. 이는 국정원의 정보수집 기능과 수사 기능의 분리를 목표로 했으며, 권력 남용 방지 및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설명되었다.
② 찬반 논란 : 일부는 국정원의 수사 기능 축소로 국가 안보가 약화될 수 있다고 우려한 반면, 다른 일부는 민주적 감시와 권력기관 개혁의 진전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③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설치 : 공수처는 고위 공직자의 부패를 전문적으로 수사하기 위해 신설되었다. 이에 대해 여당은 견제 없는 권력층의 부패 방지 수단으로 찬성했지만, 야당은 권력기관의 정치적 편향 가능성을 우려했다.
2.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검찰의 수사권 축소와 관련된 법안은 크게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주요 쟁점은 검찰의 수사권 축소가 부패를 방지하고 민주적 권력 분산에 기여할 것인지, 아니면 수사 능력의 저하로 범죄 대응력이 약화될 것인지에 대한 논의이다.
이는 정치적 성향에 따라 평가가 나뉘는 문제로, 각계 전문가 및 시민들의 추가적 의견 수렴이 필요하다.
3. 북한에 대한 기밀 유출 의혹
기밀 유출과 관련한 주장은 매우 민감하며, 사실로 확인되었을 경우 국가적 차원의 조사와 처벌이 필요하다. 그러나 이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와 공정한 수사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현재까지 이와 관련된 법적 판단이 있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4. 경제 문제와 경기 부양책
① 내수 부진과 중소기업 위기 : 한국 경제는 코로나19, 금리 인상, 글로벌 경기 둔화 등의 복합적 요인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내수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은 단기적 경기 부양을 위해 필수적이다.
② 정치적 불안과 경제 : 정치적 혼란이 소비와 투자를 위축시킨다는 우려는 타당성이 있다. 정치적 안정이 경제 활성화의 중요한 요소라는 점은 전문가들도 공감하는 부분이다.
5. 해결 방안 제안
① 취약계층 지원 : 저소득층 및 소상공인을 위한 재정 정책, 맞춤형 금융 지원, 그리고 유동성 공급을 위한 금리 조정이 단기적으로 필요하다.
② 제조업 및 수출 지원 : 경쟁력 강화와 기술 혁신에 중점을 두어야 하며, 정부와 민간이 협력해야 한다.
③ 정치 안정 : 협치와 대화를 통해 신뢰를 회복하고, 정책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주장은 구체적 자료와 근거를 바탕으로 논의되어야 하며, 국가적 이익을 최우선으로 두는 정책적 접근이 필요하다.
당장 주 52시간제 완화를 위한 법 개정 논의를 시작해야 한다. 원전과 방산 수출의 소중한 기회를 놓쳐서도 안된다. 어렵게 복구한 원전 생태계를 다시 위기로 몰아넣는 우를 범하지 말아야 한다. 반도체 연구 개발(R&D) 인력 등에 주 52시간 근무 어떤 사람들은 지식만으로 지혜로워질 수 있다고 믿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지식만으로는 결코 지혜를 얻을 수 없다. 오직 삶의 경험을 통해서만 지혜로워질 수 있다.
국가의 기밀(원전건설 플루토늄 생산 설계도, 작전계획 등)을 USB에 담아 북한에 전달한 무능하고 무책임한 문재인 간첩 대통령, 거짓말쟁이 김명수 전 대법원장, 재판거래로 피해자와 범죄자를 바꿔치기하는 부도덕한 전 권순일 대법관, 방탄 국회 방탄 특검, 방탄 탄핵으로 국정을 마비시킨 파렴치한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진면목이 빙산의 일각이지만 드러나기 시작했다. 왜 우리는 불의를 보고 침묵하고 분노하지 않는가? 무엇때문에 방조하고 있는가? 아래에 있는 버스 44 실화를 참고하여 나부터 깊이 생각하고 성찰하고 숙고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중국 오지의 한 시골길을 버스가 달리고 있다. 길가에서 차를 기다리던 청년이 손을 흔들어 버스를 세운다. 2시간이나 기다렸다는 말에 젊은 여성 운전사는 친절한 미소를 짓는다. 이후 한참을 달리던 버스는 다시 2명의 남성을 태웠고, 잠시 뒤 이들은 강도로 돌변한다. 두 강도는 승객들의 금품을 모두 빼앗고 폭행까지 한다. 그러다 여성 운전사를 훑어보고는 성폭행을 하기 위해 강제로 차에서 끌어 내린다. 청년은 승객들에게 그냥 두고 볼 거냐고 소리치지만 승객 모두 고개를 돌린다. 청년 혼자 강도들을 막아 보려 하지만 오히려 강도의 칼에 찔려 부상만 당하는 등 두 사람을 상대하기엔 역부족이다.
성폭행에 만신창이가 되어 돌아온 여성 운전사는 승객들을 말없이 돌아본다. 뒤늦게 청년이 버스에 타려 하지만 운전사는 청년을 매몰차게 버려둔 채 버스를 몰고 떠나 버린다. 허탈한 청년은 다른 차를 얻어 타고 길을 가는데, 교통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경찰이 보인다. 청년이 탔던 44번 버스가 교각을 들이받고 언덕 밑으로 굴러떨어진 것이다. 운전사와 승객 전원이 사망했다는 경찰의 말에 청년은 허탈한 미소를 짓는다. 이 여성 운전자는 이 버스에서 살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 사람은 청년 한 명이라고 생각했고, 나머지 모두는 자신이 선택한 죽음의 길에 동반시켰다. 한마디로 소름이 돋을 정도로 ‘비겁한 방관자의 최후’를 가장 극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 내용은 중국에서 실제 일어난 사건으로, 지난 2001년 홍콩에서 영화 ‘버스 44’로 제작돼 알려졌다. 러닝타임 11분 밖에 안되는 독립영화지만 너무나 강력한 메시지로 인해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개표조작한 사실이 극명하게 나타났다. 이와 같은 사실이 밝혀진지 오래다. 전산조작 조작값으로 국민의 참정권을 강탈하고, 사전선거 투표지 참관인 도장을 직접 날인할 수 없도록 하고, 투표인 수를 마음껏 늘리는 등 전산조작, 개표조작을 위해 사전선거를 확대 실시하여 특정 후보를 자기들 멋대로 당선시켰다.
대법원 대법관이 한 통속이 되어 범죄 사실을 은폐하고 동조하여 왔다. 어떤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도 거대한 부정선거 카르텔을 막을 수 없었다. 부정한 세력들이 너무나 막강하여 어느 누구도 이를 방지하거나 척결하지 못했다.
유일무이(唯一無二)한 길은 바로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조치로 이는 구국의 결단이었다. 어느 누구도 할 수 없었던 일을 국가와 민족을 위해 윤석열 대통령의 결기와 두둑한 뱃심과 결단으로 할 수 있었다. 부정한 세력들의 최후의 발악이 시작되었다. 여기에 동조하는 어리석은 백성들이 너무나 많다. 이 어찌 통탄하고만 있어야 하는가? 불의를 보고 침묵하며, 버스 44 '방관자의 최후'를 맞이할 것인가?
국가가 없으면 '나'라는 존재가 없어진다. 선현들의 피와 땀으로 일으켜 세운 자유 대한민국이 백척 간두에서 신음하고 있다.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신음소리가 들리지 않는가? 왜 침묵하고 있는가? 정신문화대국 통일대한민국으로 나아가기 위한 유일한 길은 윤석열 대통령이 성공한 대통령으로 우뚝 서는 것이다. 글로벌리더 윤석열 대통령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 자유 대한민국을 굳건하게 일으켜 세워야 한다.
진실을 가장한 가짜가 적반하장으로 큰소리치고, 범죄자들이 부끄러운 줄 모르고 활개치는 범죄자 천국이 되었다. 지금 우리나라는 혼란스러운 상태가 아니라 백척간두에서 신음하고 있다.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는 대장동 토착 비리에다 형수 욕설, 여배우 스캔들, 최근 아들의 도박 혐의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마을 동장 후보에도 미치지 못할 정도의 많은 치부를 드러냈다. 말과 행동이 다르고 거짓말을 태연스럽게 반복하는 철면피한 저질 정치꾼이 방탄 국회, 방탄 탄핵, 방탄 특검, 방탄 청문회로 국정을 마비시키고 있다.
파렴치하고 저질스러운 정치를 바라보고만 있는 우리 모두 44번 버스의 방조자가 되어 함께 자멸의 길을 걸을 수는 없지 않은가. 플라톤은 말했다. “정치를 외면하다 보면 오히려 가장 저질스러운 인간들에게 지배당한다.”고 했다. 불의를 부고 침묵하고 분노하지 않는 것은 국민의 도리가 아니다. 범죄자와 간첩이 활개치는 요지경 세상이 되었다. 자유 대한민국이 범죄자들의 집단에 의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다. 왜냐하면 대법원이 이를 방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나부터 불의를 보고 침묵하고 분노하지 않았던가? 부끄럽다.
하루를 살아도 떳떳하고 대범하게 살아야 하지 않는가? 나부터 깊이 반성하며 이 글을 쓴다. 온갖 반칙과 편법을 동원한 꼼수로 밀어붙인 여론조작, 통계조작, 경제성 평가 조작, 환경평가 조작, 월북조작, 위장 평화쇼와 탈원전 소득주도성장 정책으로 자유 대한민국의 국격이 흔들리고, 국가 채무가 산더미처럼 치솟아 1,000조원을 넘겼다. 국제 사회로부터 채무 위기 국가로 고립되기에 이르렀다.
우리는 지금 어려움을 딛고 세상 밖으로 나가 무언가를 시작하고 실수를 경험해 보아야 한다. 그것이야말로 우리 자신이 완성해 가는 길이다. 즉 자신의 일과 인격을 완성해 가는 것이다. 그 어떤 책이나 영상만으로는 절대 대신할 수 없는 일이다. 정치적 혼란이 크지만 여야가 합의해 국가 경쟁력과 직결되는 반도체 산업을 살려야 한다. 반도체 특별법, 인공지능(AI) 기본법, 전력망 특별법 등을 반드시 도입해야 한다. 무책임하고 무능한 민주당의 너무나 많은 입법 폭주와 무더기 탄핵으로 국정 혼란을 초래했다.
6. 주 52시간제 완화 논의
① 현행 제도의 한계 : 주 52시간제가 노동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 과도한 노동을 방지하는 데 기여했지만, 일부 산업(특히 반도체, R&D, 방산 등)의 특수성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해 효율성을 저해한다는 지적이 있다.
② 유연 근무제 필요성 : 연구·개발(R&D) 및 첨단 산업은 프로젝트 성격상 집중 근로가 필요한 경우가 많다.
해결책으로 선택근로제 확대, 탄력적 근로시간제 보완, 특례 업종 재조정 등이 논의될 수 있다.
7. 원전 및 방산 수출
① 원전 수출 : 한국의 원전 기술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아랍에미리트(UAE)와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원전 프로젝트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뒷받침할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
② 추천 정책 : 원전 산업의 안정적 생태계 유지를 위한 인력 양성, 기술 투자, 정부 차원의 외교적 지원 확대.
③ 방산 수출 : 방산 산업은 수출 경쟁력을 가진 신성장 동력이다. 폴란드 등 해외 방산 수출 사례를 확대하기 위해 체계적인 지원 정책과 국제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
④ 추천 정책 : 방산 기술 개발 지원, 무역 협정에서 방산 포함, 민군 겸용 기술 개발 촉진.
8. 반도체 산업과 관련 법 제정
① 반도체 특별법 : 반도체는 한국 경제의 핵심 산업으로, 글로벌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한 세제 혜택, 규제 완화, 연구개발(R&D) 지원 등이 절실하다.
② 주요 법안 : 반도체 산업에 대한 특별 세액 공제,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지원, 생산 인프라 확충.
③ 인공지능(AI) 기본법 : AI는 반도체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동력으로, 국가 차원의 데이터 관리, AI 윤리 규범 수립, 연구 환경 조성이 필요하다.
④ 전력망 특별법 : 첨단 산업 확장을 뒷받침하려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력망이 필수적이다. 이를 위해 스마트 그리드 기술 도입 및 재생에너지와의 통합이 필요하다.
9. 정치적 혼란과 입법의 방향성
① 정치적 안정 필요성 : 여야 간 정치 갈등은 경제와 산업 발전을 저해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정책의 연속성과 합의 기반의 입법이 경제 활성화에 필수적이다.
여야가 초당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분야(반도체, AI, 원전, 방산 등)를 우선 과제로 설정하고, 생산적인 논의가 이루어져야 한다.
② 입법 속도 조절 : 입법 과정이 국민적 공감대 없이 진행되면 정책의 실효성이 떨어지고 사회적 갈등이 심화될 수 있다. 입법 폭주는 신중히 피하고, 합의와 숙의 과정을 통해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
10. 삶의 경험과 정책적 지혜
사용자가 강조한 바와 같이, 지혜는 단순한 지식 축적이 아니라 경험을 통해 형성된다. 이는 정책 설계에도 적용되며, 현장 경험과 국민의 실제 목소리를 반영한 실효성 있는 정책이 필요하다.
결론 및 제언
① 산업별 맞춤형 주 52시간제 개정 논의 : 혁신 산업의 특성을 반영한 유연근무제 확대.
② 수출 중심 산업 지원 : 원전, 방산 수출을 뒷받침할 정부 지원책 마련.
③ 첨단 산업 법안 도입 : 반도체 특별법, AI 기본법, 전력망 특별법 등 신성장 동력 강화를 위한 법적 기반 마련.
④ 정치적 안정과 협력 : 여야 협치를 통해 신뢰 회복과 경제 안정 기여.
지금은 단기적 경기 부양과 장기적 경쟁력 확보를 동시에 추구해야 할 시점이다. 언제까지 탄핵과 정치 문제에만 매달려 있을 것인가? 최악의 시나리오는 식물 정치와 국정 공백으로 한국 사회를 지탱해온 경제·사회 기반이 붕괴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이 두 편으로 나뉘는 국가 위기 상황이다.
"안보 환경의 변화와 경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지금 국민이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하지 못하면 한국은 영원히 뒤처지게 될 것"이다. 주변국들이 잇따라 저성장 돌파를 위해 개혁적 조치에 나서는 상황에서 탄핵과 정치 문제에 더 이상 힘을 쏟는 것은 '자멸'의 길이다.
"현재 한국 상황은 막다른 골목으로 치닫고 있는 구한말과 비슷한 위기 상황"이다. 국민이 이런 어려운 상황일수록 단견에서 벗어나 더욱 냉정하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 현재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의 위기감에 대해 현실적인 분석과 대응책이 필요하다. 객관적 관점에서 접근한 해결 방향은 무엇인가?
11. 정치 혼란과 국정 공백
① 정치적 불안정의 문제 : 최근 정치적 혼란은 경제적 결정 지연, 사회적 갈등 확대, 투자 심리 위축 등 부정적 영향을 초래하고 있다. 특히 탄핵 정국과 정치적 대립이 장기화되면 행정 공백과 국가 신뢰도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
② 구한말과의 비교 : 구한말 상황은 외세의 침략과 내부 부패, 민족적 분열로 국운이 약화된 시기를 뜻한다. 현재 한국의 상황이 이와 같다고 단정할 수는 없으나, 내부 갈등이 국력을 소모하는 것은 분명히 피해야 할 문제이다.
③ 대응책 :
ⓐ 정치적 협치 강화 : 여야가 갈등을 최소화하고, 합의 가능한 경제 및 안보 과제부터 초당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 국정의 안정적 운영 : 정치적 갈등으로 인한 국정 공백을 방지하기 위해, 중요한 입법과 정책을 선제적으로 처리해야 한다.
12. 경제 위기 극복과 경쟁력 강화
① 한국 경제의 현주소 : 글로벌 저성장, 고금리, 인플레이션 등 외부 요인과 내수 부진, 구조적 문제(양극화, 청년 실업 등)가 복합적으로 얽혀 있다.
② 주변국의 대응 : 주요 국가들은 산업 개혁, 규제 완화, 대규모 재정 투입 등으로 경제 위기 극복에 나서고 있으며, 한국도 이에 상응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③ 대응책 :
ⓐ 단기적 경기 부양 : ㉮ 내수 활성화를 위해 소비 진작 대책(세제 감면, 소상공인 지원)을 확대. ㉯ 고금리에 따른 취약계층 지원 강화.
ⓑ 장기적 경쟁력 확보 : ㉮ 미래 먹거리 산업(반도체, AI, 친환경 에너지, 바이오 등)에 대한 투자 확대. ㉯ 노동시장 유연화와 인력 양성을 통한 산업 생태계 강화.
ⓒ 글로벌 협력 강화 : ㉮ 경제협력을 통해 수출 시장 다변화. ㉯ 한미, 한중, 한일 간 안정적 외교를 통한 경제 및 안보 협력 증진.
13. 안보 환경 변화와 국민 통합
① 안보 위기와 주변국 관계 : 북한의 지속적인 도발, 미중 갈등,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 등이 한국의 안보 환경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다.
② 국민 통합의 필요성 : 내부 갈등이 심화되면, 외부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③ 대응책 :
ⓐ 안보 강화 : ㉮ 첨단 기술 기반의 국방력 강화(드론, AI 방어체계 등). ㉯ 국방 외교를 통한 동맹 강화.
ⓑ 국민 통합 : ㉮ 갈등 해소를 위한 공정한 정책 설계. ㉯ 언론 및 시민 사회의 역할 증대.
나이가 들어서 볼품 없는 쌍욕을 한다는 것은 착집의 마지막 언어로 쌍욕인 것이다. 이런 파렴치하고 후안무치한 자에게 자유 대한민국 정치를 맡길 수 없다. 불의를 보고 침묵하고 분노하지 않는 것은 사람의 도리가 아니다.
"대장동 개발은 내가 설계했고 진행한 내 행정 최고의 치적이다. 대장동 개발 신화가 '이재명은 합니다'를 만들었다."고 했던 이재명은 또 다시 말을 바꾸어 "대장동 개발은 국힘당이 토건 세력과 결탁해서 저지른 최악의 부동산 개발, 누가 설계하고 진행했는지 발본색원 해야 한다"고 말을 바꾸었다. 어느 말이 진짜인가? 엄연한 사실을 두고 뻔뻔하게 거짓말하는 것은 대한민국 사회를 더럽히는 추태일 뿐이다.
말과 행동이 다른 이재명의 실체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잘못을 범하고도 반성하거나 뉘우칠 줄 모르는 철면피하고 무책임한 자에게 정치를 맡길 수 있는가?
14. 시대적 위기와 국민의 역할
① 냉정하고 진지한 행동 : 위기 상황에서는 단기적인 이익이나 감정적 대립보다는, 장기적 안목과 공동체적 사고가 중요하다.
② 참여적 민주주의 : 국민이 정책과정에 적극 참여하고, 정부와 정치권은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실질적 문제 해결에 나서야 한다.
결론 및 제언
① 정치적 안정과 경제 집중 : 정치적 갈등을 줄이고 경제 회복에 집중하는 것이 우선 과제이다.
② 단기와 장기 전략의 병행 : 단기적 경기 부양과 동시에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종합 대책이 필요하다.
③ 국민 통합과 협력 강화 : 갈등 해소와 안보 환경 대응을 위해 국민적 합의를 바탕으로 정책을 추진해야 한다.
지금은 국가적 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사회 구성원이 협력해야 할 중요한 시점이다.
국가와 민족을 사랑하는 애국 시민 여러분!
이 글을 널리 전파하여 주십시오. 최소 8명 이상에게 알리십시오. 작은 용기와 실천이 나라를 살리는 길입니다. 다함께 미래로 세계로 힘차게 나아갑시다. 감사합니다.
'창조경영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과 사 Public/Private (2) | 2024.11.28 |
---|---|
비상 걸린 경제 위기 대응 경제팀은 안 보인다 1 (0) | 2024.11.21 |
생각을 끊으면 깨달음의 경지에 도달한다 (14) | 2024.11.16 |
새벽에 깨어나 새벽을 바라 보고 진정한 나를 찾는다 (12) | 2024.11.16 |
진정한 나로 살아가는 조화의 철학과 창조의 원칙 (4) | 2024.11.13 |